2022-08-11 17:10 (목)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개최
상태바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6.08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w the Future Works’ 주제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사례 및 노하우 공개

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28일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Salesforce Live: Korea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ow the Future Works’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례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토크쇼 ◇오프닝 키노트 ◇디지털 혁신 성공사례 ◇라이브 데모 등의 세션들을 바탕으로 국내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G CNS, 현대오토에버, 패스트파이브 등 국내 대기업과 유망 스타트업 기업 관계자가 연사로 참여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디지털 혁신 사례를 발표하고 LS일렉트릭, 대웅제약,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다양한 업계의 디지털 혁신사례 또한 패널 토크쇼 및 라이브 데모 형태로 생생하게 전달된다.

세일즈포스 측은 기업이 속한 산업군과 기업의 규모에 따른 맞춤형 디지털 혁신 전략과 더불어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의 경영 환경 구축을 위한 노하우 등 현재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초개인화’와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영업, 마케팅, 서비스, 커머스 부문 등의 고객접점 및 IT 부서가 직면한 도전과제들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디지털 혁신 전략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세션이자 ‘함께 나아가야 할 미래, 경험을 경영하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쇼에서는 세일즈포스의 전문가 및 PWC 관계자들이 시청자들과 직접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옥상달빛의 미니 콘서트 감상 등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세일즈포스는 모든 기업이 고객보다 언제나 한 발자국 앞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의 주제가 ‘How the Future Works’인 것처럼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성공 방식에 대한 영감을 받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미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방법론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온라인 행사 참석을 위한 사전 등록은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