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55 (토)
[MPIS 2022 전시회 영상] 멘로시큐리티 웹 격리 기술,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통합 웹 보안 제공
상태바
[MPIS 2022 전시회 영상] 멘로시큐리티 웹 격리 기술,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통합 웹 보안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03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문서 및 이메일에서 멀웨어 위협 제거
MPIS 2022 보안전시회에서 멘로시큐리티 솔루션 소개영상 캡쳐이미지
MPIS 2022 보안전시회에서 멘로시큐리티 솔루션 소개영상 캡쳐이미지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안 실무자 대상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2가 지난 5월 24일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에서 300여 명의 국공립, 대학, 중견, 중소 병원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MPIS 2022 보안전시회에 참가한 멘로시큐리티(코리아 지사장 김성래. Menlo Security)는 웹문서 및 이메일에서 멀웨어 위협을 제거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 

기업들의 기존 보안 접근 방식은 보안 위협 대응에 있어 많은 결함 발생과 비용을 소비하였고, 이를 보안 할 수있도록 저희 멘로 시큐리티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사용자 및 비즈니스를 분리, 격리하고 근무환경을 보호하여 기업들에게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멘로시큐리티의 클라우드 기반 격리 플랫폼은 단말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최종 사용자 작업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고 기업 규모에 관계없이 확장 가능한 포괄적인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멘로시큐리티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과 금융 서비스기관을 비롯한 세계 주요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에 익숙해지고 있으며, 팬데믹이 지나간 후에도 이러한 업무 방식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머서 연구(Mercer study)에 따르면 응답 기업의 70%가 사무실과 원격지에서 업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채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은 HEAT(회피성이 뛰어난 지능형 위협, Highly Evasive Adaptive Threats) 전술을 이해하는 것이다. 

‘격리(ISOLATION)’는 사용자의 브라우징 활동 및 관련 사이버 위협을 네트워크 및 인프라에서 물리적으로 격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이버 보안 모델이다. 

◇멘로시큐리티, 웹 격리 기술 '아이솔레이션 코어(Isolation CoreTM)’ 기술 선도

멘로시큐리티는 특허받은 웹 격리 기술인 '아이솔레이션 코어(Isolation CoreTM)’를 기반으로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통합 웹 보안을 제공한다는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웹 격리 기술을 활용하면 기업이 조직 정보 보호를 위해 SASE(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엣지에서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보안 접근 서비스 엣지, Secure Access Service Edge) 아키텍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상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위협 방지 및 리스크 관리를 강화할 수 있다.

Menlo Private Access(MPA)는 엔터프라이즈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과도하게 허용하는 레거시 VPN 인프라를 사용하지 않고 어떠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도 빠르고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줍니다. 즉, Menlo Private Access(MPA)는 격리 계층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가 공용 인터넷에서 직접 노출되는 위험을 제거한다. 

Menlo Private Access(MPA)는 원래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지 않고 Menlo Isolation Core™를 활용하여 단말 디바이스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렌더링된 이미지를 직접 사용자 브라우저에 만든다. 이 방식은 앱 자체가 아닌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효과적으로 부여하므로 위협 공격자가 애플리케이션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없다. 또한 Menlo Isolation Core™는 매개 변수 변조, 웹 스크래핑, API 악용을 비롯하여 다른 Zero Trust Network Access(ZTNA)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수많은 기타 문제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다음은 MPIS 2022 보안전시회에서 멘로시큐리티 솔루션 소개 영상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