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시큐레터, 제2판교 신사옥 이전... 시너지 극대화 기대
상태바
시큐레터, 제2판교 신사옥 이전... 시너지 극대화 기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02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편의성 한층 개선해 임직원, 파트너 및 고객 위한 공간 마련
시큐레터 신사옥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전문기업 시큐레터(대표 임차성)가 제2판교테크노밸리로 사옥으로 이전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시큐레터 측은 약 7년 간의 제1판교 생활을 마치고 제2판교로 사옥을 확장 이전함으로써 조직 재정비 및 소통 공간 확보 등을 통해 시너지 극대화에 나설 계획이다.

제2판교테크노밸리는 판교창조경제밸리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ICT 혁신기술기업 및 스타트업 약 750개사가 신규 입주할 예정이다. 시큐레터는 제2판교테크노밸리 혁신타운에 위치한 판교이노베이션랩 14F과 6F에 시큐레터만의 공간을 구성하여 예전 사옥보다 자유롭고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공간 편의성을 한층 개선했다.

업무공간을 비롯해 카페테리아(매점), 힐링존(수면실, 안마의자 공간), 폰 부스 등 다양한 휴게공간과 인원별-목적별로 사용이 가능한 회의실, 교육실을 확대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파트너 및 고객과도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특히 각 회의실을 ‘PANGYO(판교)’, ‘RIYADH(리야드)’, ‘SAN JOSE(산호세)’ 등 도시 이름으로 명명하여 현재 시큐레터가 있는 판교, 투자를 통해 글로벌 진출 기회를 만들어 준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 시큐레터 사업의 최종 목적지 미국에 위치한 실리콘밸리 산호세라는 의미를 부여함으로써 특별함을 더했다.

시큐레터 임차성 대표는 “신사옥은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간, 직원 중심의 편안한 근무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며 “사무실 내 다양한 공간을 통해 효율적인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업무 몰입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레터는 이번 사옥 이전을 계기로 ‘과기부가 선정한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기업’으로서 그 행보를 더욱 활발히 할 예정이다. 중동 및 동남아시아를 넘어 미국 시장에도 시큐레터가 독자 개발한 ‘콘텐츠 매개형 보안위협 진단 플랫폼 MARS’를 널리 알리고 공급할 계획이다.

시큐레터 이윤수 최고운영책임자(COO)는 "MARS 플랫폼은 기존 시그니처-행위 기반 보안 솔루션과는 달리 비실행 문서 파일을 통해 유입되는 보안위협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대응한다"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금번 ‘글로벌 ICT 미래 유니콘 육성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