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6:30 (수)
다우데이타, 아크로니스 통합보호솔루션 어드밴스드팩 무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다우데이타, 아크로니스 통합보호솔루션 어드밴스드팩 무상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31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P(업무연속성) 및 정보보호 위한 사용자 체험 강화

아크로니스 국내 총판인 다우데이타는 아크로니스의 사이버프로텍트 클라우드 어드밴스드 기능을 오는 6월 30일까지 무상으로 최대 3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크로니스의 사이버프로텍트 클라우드 어드밴스드 기능은 보안의 기초인 안티맬웨어를 보호하고, 사용량 및 워크로드당 라이선스 모델을 선택 하여 비용 및 백업 복구기술이 확실하며,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최종 사용자에게 메일이 수신되기 전에 발생할 수 있는 위협을 감지하여 보안의 최적화를 제공한다.

주요 특징은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으로서 단일 콘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기반 단일 라이선스로 보다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업무 연속성(BCP)에도 적용이 용이하며 해당 솔루션이 필요한 분야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공공, 교육 분야까지 적용된다.

특히 코로나 이후 또다시 발생될 수 있는 환경변화에 따른 대응 및 보안에 특화적이며, 정보보호는 물론 안전성이 높은 클라우드의 사용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다우데이타 보안 총책임자인 이용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직도 보안을 어떻게 도입하고 적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많은 기업들이 보다 안전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무상 컨설팅 및 보안 안내를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우데이타는 향후 더욱 기대되는 보안산업을 위한 다우데이타의 세일즈 파트너 모집 중이며, 오늘 6월 22일 세일즈 파트너를 대상으로 다우데이타 본사에서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