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50 (화)
스콥정보통신, 오픈베이스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오픈베이스와 업무협약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1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스콥정보통신은 오픈베이스와 양재동 오픈베이스사옥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양사 융합 컨설팅 및 솔루션 부문 협업을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
 
스콥정보통신과 오픈베이스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기반으로 ICT융합형 컨설팅 신규사업 추진 및 HPE 보안사업부문 협업에 필요한 업무를 상호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은 국내외 고객들의 내부보안 위협 대응전략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스콥정보통신 김성수 사장은 “이번 제휴로 HPE 보안제품과 연계한 아이피스캔을 통해 내부정보유출을 사전 예방하고 적합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업의 IT 인프라 보안에 대한 시장의 요구사항을 융합 컨설팅 및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양사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픈베이스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를 포함한 네트워크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APT, 차세대 방화벽, 웹게이트웨이 등 보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 네트워크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보안사업 강화에 나서 보안서비스 사업본부를 통해 관련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스콥정보통신은 IP자원관리 솔루션(IPAM)과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NAC) 등 네트워크 정보 관리 및 보안 전문 SW기업으로 핵심제품은 IP자원관리솔루션(아이피스캔), NAC 솔루션(아이피스캔낙), 실시간 IP/MAC 자원분석 솔루션(스콥매니저) 등이다.
 
한편, 스콥정보통신은 오는 5월 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Smart Security Seminar: Preventing the Internal Threat’을 주제로 오픈베이스 및 HPE 보안사업부문과 함께 내부보안 위협 대응 전략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