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0 (목)
가비아, ‘2022년 상반기 경력직 직원’ 모집
상태바
가비아, ‘2022년 상반기 경력직 직원’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5.09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엔드 개발, 서비스 기획,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 컨설팅, 보안장비 설치/유지보수 등 5개 부문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6월 6일까지 ‘2022년 상반기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서비스 기획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 컨설팅 ◇보안장비설치 및 유지보수 등 5개 부문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남성 한정)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채용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발표는 6월 15일이며, 최종 합격자는 8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범 클라우드개발팀 매니저는 “가비아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CSP)이자 클라우드 관리형 서비스 제공자(MSP)인 기업이다”라며 “대기업과 경쟁하면서도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노력한 만큼 시장의 반응을 바로 체감할 수 있는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김예영 상품결제팀 매니저는 “업무 플랫폼 선도 기업에서 일한다는 자부심이 크다”라며 “가비아에서 일한다면 메신저, 전자결재, 협업 기능 등 기업의 업무를 전산화하는 방법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민간 그룹웨어/메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비아는 클라우드, 보안 등 IT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4.5일제 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7년 연속 선정, 대한상공회의소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4년 연속 선정,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2018~2023년) 획득 등 복지 우수 기업으로 다수의 정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