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07:55 (수)
닉스테크, 코스닥 상장 이제 글로벌 시장으로...
상태바
닉스테크, 코스닥 상장 이제 글로벌 시장으로...
  • 장성협
  • 승인 2016.04.12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여의도 한국거래소 홍보관에서 상장 기념식 가져
닉스테크 (대표 박동훈)가 12일 코스닥 상장과 함께 여의도 한국거래소 홍보관에서 상장 기념식을 가졌다.
 
닉스테크는 1995년 설립돼 약 20년간 기업과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국내 정보보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PC 보안과 보안 USB분야에서 국내에 높은 인지도가 있는 회사다.
 
주요 제품으로는 DLP 솔루션인 ‘세이프 피시’ 와 보조 기억매체 보안 솔루션 ‘세이프 유에스비 ’ 그리고 PC 내 개인 정보, 중요 정보 및 파일 검색 및 유출을 차단하는 개인정보보호 솔루션 ‘세이프 프라이버시’ NAC 제품인 ‘세이프 엔에이씨 ’ 등의 세이프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외부 침입 방지 보안 제품인 ‘포디시리즈’와 빅데이타 분석 플랫폼 제품인 ‘스플렁크’ 등을 통해 공공, 금융 및 기업 등 약 1400여개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지난 20년간 축척 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기업에서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말하고, “올해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여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닉스테크는 4월 21일 자체 행사인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 2016”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보안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솔루션인 “세이프 몬”을 발표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