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35 (금)
테바글로벌,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집중 공략
상태바
테바글로벌,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집중 공략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12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바글로벌(대표 지푸탕)이 ‘징동닷컴 맘스베베관’과 중국 샤먼(하문) 시내면세점 O2O체험 매장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징동닷컴 ‘맘스베베관’에는 한국 유아동용품 112 개 품목이 입점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품목이 증가될 예정이며 오픈 기념으로 정관장 ‘홍삼플러스’, ‘홍삼에브리타임’ ‘홍이장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쿨’ 10포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테바글로벌이 입점한 샤먼 면세점도 공식 오픈했는데 샤먼 지역은 푸젠성(복건성)에 위치하고 있다. 오픈 당일 2,0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O2O체험관에는 정관장 ‘홍이장군’, '김명희우리애들밥상' 등 총 120여 개 제품이 입점됐으며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구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송우철 테바글로벌 해외영업팀장은 “징동닷컴과 샤먼 O2O매장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집중 공략하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최근 중국에서 큰 열풍인 드라마에 PPL로 등장하는 홍삼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홍삼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홍삼 제품이나 뽀로로 등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같이 한국의 특색이 담긴 제품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