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10:40 (일)
포블게이트, 클라우드 솔루션 보안점수에서 95점대 기록
상태바
포블게이트, 클라우드 솔루션 보안점수에서 95점대 기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27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게이트, 베스킨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대표 고객 사례 선정
포블게이트, 베스킨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대표 고객 사례 선정

포블게이트가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솔루션 보안점수에서 만점에 가까운 95점대를 기록하며 대표고객 사례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가트너가 선정한 전 세계 10대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부문에서도 글로벌 10대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현재 포블게이트를 포함해 SK텔레콤, 삼성전자 등 국내외 3,000곳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포블게이트는 지난해 11월 더욱 높은 안정성과 보안력 강화를 위해 베스핀글로벌의 옵스나우 시큐리티를 도입했다. 이후 약 3개월 만에 옵스나우 시큐리티 보안점수에서 일반 평균 점수인 40~50점대를 크게 상회하는 95점대를 기록해 보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포블게이트는 자동 취약점 점검 기능을 통해 IAM(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SG(Security Group), S3(Simple Storage Service), RDS(Relational Database Service) 등 AWS 클라우드 전 자원에 대한 보안을 강화했다.

포블게이트 정보시스템실 실장은 “옵스나우 시큐리티 도입으로 클라우드 보안 수준이 점수로 표기가 돼 취약한 부분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졌으며, 취약점이나 정책 위반 사항 발생 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받아 쉽고 빠르게 조치할 수 있게 됐다. 직관적인 시스템과 신속 정확한 대응력이 만나 포블게이트의 운영 우수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를 비롯한 모든 보안 영역을 끊임없이 강화하며 고객 신뢰도 높은 거래 환경을 유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