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0 (목)
영림원소프트랩-피앤피시큐어, 내부통제 접근제어 사업 관련 상호협력 MOU 체결
상태바
영림원소프트랩-피앤피시큐어, 내부통제 접근제어 사업 관련 상호협력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27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권영범)이 피앤피시큐어와 사업영역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영림원소프트랩 카페 클라우드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 피앤피시큐어 박천오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협약서에는 양사가 서로 보유하고 있는 기술,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피앤피시큐어의 접근제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받아 고객사가 요청하는 접근제어 보안 기술을 공급할 예정이다. 피앤피시큐어는 영림원소프트랩의 영업 네트워크를 통해 접근제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또한, 양사는 향후 접근제어 솔루션인 디비세이퍼(DBSAFER)을 포함한 보안시장의 요구에 맞는 기술개발과 마케팅 인프라를 마련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영림원소프트랩 김응주 상무는 “최근 내부회계관리제도(신외감법) 등 기업 내부통제에 대한 이슈가 확대돼 OS와 DB통제와 관련한 니즈가 증가하는 상황이었다”라며 “국내에서 내부통제솔루션으로 손꼽히는 피앤피시큐어와 협력관계로 고객사에 좋은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피앤피시큐어 박천오 대표는 “컴플라이언스 강화로 기업 내 접근제어와 DB 보안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때 피앤피시큐어의 우수한 통합접근제어 플랫폼 서비스와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서비스는 분명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는 “이번 협약은 피앤피시큐어가 보유한 5,000여개 고객사에도 영림원소프트랩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피앤피시큐어와의 우호적인 관계로 사업 영역 확대와 활성화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