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0 (목)
기가몬, 사장 겸 CEO로 셰인 버클리(Shane Buckley) 임명
상태바
기가몬, 사장 겸 CEO로 셰인 버클리(Shane Buckley) 임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20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몬 셰인 버클리(Shane Buckley) CEO
기가몬 셰인 버클리(Shane Buckley) CEO

기가몬(지사장 박희범)은 오늘, 사장 겸 CEO로 셰인 버클리(Shane Buckley)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여년간 기가몬을 이끌어온 폴 후퍼(Paul Hooper) 전 CEO는 기가몬 이사회의 정회원으로 활동한다.

기가몬은 폴 후퍼 전 CEO의 리더십 하에 네트워크 가시성 및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시장 리더가 되었다. 전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기업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온 기가몬은 포준(Fortune) 100대 기업의 80%, 10대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 중 9개, 수백 개의 정부 기관 및 교육 기관을 최적화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늘날의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 필요한 도구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기가몬은 록히드마틴(Lockheed Martin), AWS, 클렘슨 대학교(Clemson University), 존스홉킨스 의학원(Johns Hopkins Medical Institution), 언더 아머(Under Armour) 및 국방부를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4,000개 이상의 주요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버클리 CEO는 기가몬이 복잡한 컴퓨팅 운영 환경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가시성 확보를 위해 네트워크 분석과 보안 대응 정보를 제공하는 ‘딥 옵저버빌리티(deep observability)’ 분야의 마켓 대표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기가몬은 실행 가능한 네트워크단의 고급 정보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클라우드, 보안 및 가시성 툴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딥 옵저버빌리티(Deep Observability) 파이프라인(경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거버넌스를 보장하고, 성능 병목 현상의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최신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IT 인프라 관리와 관련된 운영 추가 자원(오버헤드)의 소모를 줄일 수 있다. 궁극적으로 기업은 클라우드의 완벽한 전환이 가능해질 것이다.

폴 후퍼(Paul Hooper) 전임 CEO는 “셰인 버클리 신임 CEO는, 지난 2분기 동안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서 나와 함께 기가몬을 이끌면서, 전세계의 코로나19 대유행 중에도 높은 성과를 얻어, 경영 능력을 입증했다”라며 “기가몬의 한 단계 높은 성장을 위해 리더십을 강화해야 하는 시점에서 적임자가 바로 세인 버클리 CEO다”라고 말했다.

버클리 CEO는 지난 4년 동안 기가몬에서 사장 겸 COO로 재직하면서 회사의 비즈니스와 시장을 전 세계로 확장했다. 버클리 CEO는 이전에도 ‘WAN(광역 네트워크) 최적화’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여 시장을 만들고 산업을 이끌어 나간 경험을 가지고 있어, 기가몬의 딥 옵저버빌리티 제품을 알리고 산업에서 주도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버클리 CEO는 "기업은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배포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점점 더 위험한 위협 환경과 싸워야 하는 상황이다”라며 "고객들이 위험을 최소화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인프라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에 대한 심층 관찰에 필요한 딥 옵저버빌리티 솔루션에 투자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데 주력하여 기가몬이 새로운 성장 단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