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0 (토)
체크멀, 더욱 강력해진 AppCheck Pro v3.0 정식 출시
상태바
체크멀, 더욱 강력해진 AppCheck Pro v3.0 정식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4.12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AppCheck Pro v2.5 탐지 기능 더욱 강화

체크멀(대표 김정훈)이 4월 11일, 보다 완벽한 차세대 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인 AppCheck Pro v3.0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AppCheck Pro v3.0은 기존의 AppCheck Pro v2.5 탐지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가벼움은 그대로 유지하였으며 완벽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였다.

체크멀은 해당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안티랜섬웨어 시장에서 보다 독보적인 안티랜섬웨어 전문 기업으로써 위치를 확고히 하게 되었다.

새로운 버전의 AppCheck Pro 제품군 3종은 무료 개인 사용자용 ‘AppCheck v3.0', 기업 및 유료 고객제품 ‘AppCheck Pro v3.0, 서버 전용 백신 'AppCheck Pro v3.0 for Windows Server’이다.

AppCheck Pro v3.0은 체크멀의 특허 기술인 상황인식기반(CARB) 엔진으로 100% Signatureless로 동작하여 기존에 알려진 랜섬웨어의 변종뿐만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랜섬웨어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실시간 차단 및 복원을 제공한다. 이번 3.0에서는 고스트 및 스마트 탐지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완벽한 차단 기능을 자랑한다.

고스트 탐지 기능은 랜섬웨어 실행 후 암호화 대상 파일을 조회하여 변경을 시도할 때 최우선으로 암호화 위치에 가상 미끼 파일을 생성하여 차단하는 고급 탐지 기술이다. 이로써 체크멀은 기존의 AppCheck 안티랜섬웨어 탐지보다 더욱 빠른 탐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마트 탐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동일 프로세스를 반복 실행하여 파일을 변경하는 행위도 기존 제품보다 더욱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외에 시스템 위협 사전 차단 기능과 더 강력해진 앱체크 자체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완벽한 안티랜섬웨어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출시된 AppcCheck Pro v3.0은 다운로드링크에서 개인 고객은 무료(일부 기능 제한)로 이용할 수 있으며 관공서 및 기업 단체 고객은 기업구매링크를 통해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