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5 (목)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6' 개최
상태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6'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07 1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Fasoo Digital Intelligence 2016(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9회차를 맞이하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는 ‘Lead Digital (디지털 시대를 리드하라)’라는 주제 아래 최신 글로벌 보안 트랜드를 짚어보고 인텔리전트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생산성과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높여주는 최신 소프트웨어와 신제품인 개인정보 비식별화 솔루션, Analytic DID(애널리틱 디아디)를 공개한다.
 
파수닷컴은 세션발표를 통해 데이터 보안을 완성하는 새로운 프레임워크인 ‘Fasoo Data Security Framework(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와 인텔리전트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방안을 실제 적용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강도 높은 보안을 기본으로 유연하고 효과적인 정책 운영, 인텔리전트한 기능 적용 등을 통해 생산성을 동시에 높여주는 다양한 사례를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전달한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현재의 소프트웨어들을 보면 보안성에 집중하면 생산성이 낮아지고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면 보안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라고 언급하며 “처음부터 디지털 환경과 보안성을 염두하고 제품을 만들어야 보안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최적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부분이 파수가 제공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의 핵심 방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