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0 (금)
에스아이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2’ 참가
상태바
에스아이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2’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4.11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공유에너지 및 스마트 스쿨 전문기업 ㈜에스아이지는 오는 4월 13일부터 4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2(KOPPEX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이 주최하는 최대 공공조달 전시회로 혁신 상생을 통한 경제 활력 지원, 중소기업의 공공판로 및 해외 진출 활성화, 공공조달 분야 국제협력 증진 등을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요기관 및 대기업 담당자와 1:1 상담할 수 있는 동반성장 공공구매 상담회를 비롯해 해외 진출을 모색할 수 있는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와 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하며, 참가기업에게 다양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아이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뛰어난 스마트에너지 공유 기술 과 고객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무인 스마트폰배터리관리 시스템 “모바일타워” 시리즈, 스마트스쿨을위한 테블릿멀티고속충전함 ”싱크프로” 시리즈 등 10여 종의 제품과 콘트롤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자사 제품들을 통해 공공기관과 학교, 군 관련 시설 등 여러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보이며, 공공조달 시장과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주)에스아이지 관계자는 “모바일타워 및 싱크프로 제품이 갖춘 차별화된 기술력과 솔루션을 알리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타워와 싱크프로의 혁신성을 알릴 수 있는 연구개발과 활동을 이어가며,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전시행사 기간동안 방문 상담자 대상으로 '보조베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