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0:25 (금)
워시엔조이, 2022 IFS 창업박람회 성료
상태바
워시엔조이, 2022 IFS 창업박람회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4.01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워시엔조이
사진제공= 워시엔조이

워시엔조이는 오는 24~26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성료했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외식/도소매/서비스/유통·설비/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창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다.

본 박람회는 연간 5만명 이상의 예비창업자와 관계자가 새로운 가맹본부 및 관련 업체와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하고 있으며 신규 트렌디 창업 아이템, 소자본, 안정화된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관계자는 "(주)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고 있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셀프세탁, 세탁대행, 수거배달까지 올어라운드로 구축된 신개념 하이브리드 세탁 고수익 창업 모델을 선보였으며,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 일체형 무인 커피머신, 24시간 웻-드라이클리닝 전용 무인 수거 배달 시스템, 247 전자동 AI 웻클리닝 스테이션 등 스페셜 할인 특전 혜택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이사는 “워시엔조이만이 제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세탁 비즈니스 모델은 필수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통합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수익성까지 극대화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비즈니스다"라며 "이와 더불어 워시엔조이만의 무인매장 원격 관리 솔루션 리모트런드리와 모바일 간편 결제 앱 워시앤페이 등의 자체 개발 무인 IT 솔루션을 탑재해 더욱 효과적인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