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9 11:25 (일)
한국지텔프-한국산업인력공단, 가치드림서비스 제공
상태바
한국지텔프-한국산업인력공단, 가치드림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3.29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자격시험 수험자 72만 명 대상 지텔프 응시료 50% 할인
사진 제공 = 한국지텔프

한국지텔프가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2022년 국가자격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자들에게 지텔프 응시료를 50% 할인하는 가치드림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제 공인 영어시험인 지텔프는 회계사, 세무사, 감정평가사, 행정사, 호텔 관리사, 박물관 및 미술관 준 학예사 등의 국가전문자격증 시험 접수 시 영어 성적으로 제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5급, 7급 공무원, 경찰, 소방, 군무원 채용 시에도 토익과 동등하게 활용돼 대학생, 공무원 시험 준비생, 취업 준비생들의 응시율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가치드림서비스는 3월 28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국가 자격증 시험정보 포털 사이트 ‘큐넷’에서 진행된다.

큐넷에서 기술 자격시험 접수 시 수험표에 쿠폰번호가 제공되면 지텔프 정기시험 접수에서 ‘Q-Net 프로모션 코드’를 체크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지텔프 응시료 정가에서 약 50% 할인된 금액에 접수할 수 있다.

한국지텔프 김진수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산업인력공단과의 협의를 통해 72만 명의 국가자격시험 수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최근 공기업, 사기업 채용 전반에 지텔프 제출 가능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취준생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공인어학시험 점수 취득을 적극 지원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