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3 06:30 (목)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탐지와 분석 대응 세미나 개최
상태바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탐지와 분석 대응 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6.04.04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안 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 가능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 기업 정보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내부 이상징후 탐지 방안과 랜섬웨어 방지대책 등에 대해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엔터프라이즈 보안전문 기업 닉스테크(대표 박동훈) 오는 4월 21일(목)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더팔래스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보안 플랫폼: 탐지와 분석 그리고 대응’(NESP 2016)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강연내용으로는 △방화벽 정책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스플렁크를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 운영 사례 △이상행위 분석을 통한 랜섬웨어 방지대책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내부 이상징후 모니터링 시스템 등이다.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일반기업 정보보호 담당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최근 보안이슈가 되고 있는 빅데이터를 이용한 이상징후 탐지 및 랜섬웨어 대응방안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세미나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상행위 및 악성코드 등을 탐지, 분석, 대응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통합 분석 및 빅데이터 분석으로 보안관리의 효율성을 증가시키는 기술과 사례에 대해 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엔터프라이즈 보안전문 기업 닉스테크의 차세대 보안 기술들을 통해 중요 자산에 대한 보호 방안을 확인하고 기업 비즈니스에 대한 안전성 확보에 대한 해결 방안을 찾길 바라며, 공공, 금융, 기업의 정보보안 실무자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참관객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모든 참관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경품으로는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4와 삼성 커브드 모니터, 최신형 드론 등이 준비돼 있다.
 
참관을 희망하는 정보보호 실무자는 아래 사전등록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참석확인증과 발표자료는 행사 종료후 파일로 제공된다. 
-사전등록: www.nicstech.com/new/conference/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