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45 (토)
이스트소프트, 사내 세미나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 개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사내 세미나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4.01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인공지능(AI)을 주제로 사내 세미나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내 세미나는 올해 1월 정상원 대표이사가 밝힌 회사의 미래 전략인 비전 기술, 머신 러닝 사업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의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인공지능과 딥러닝 Vol.1’ 세미나에는 업무와 관련되거나 주제에 흥미를 느끼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머신 러닝과 딥러닝의 기본 개념을 전달하였다.
 
세미나의 첫 번째 순서인 ‘쫄지말고 Machine Learning’에서는 정 대표가 머신 러닝의 개념과 회사의 활용 전략을 설명하였으며, 두 번째 강연인 ‘반갑다 Deep Learning’에는 미래사업개발실 변형진 대리가 딥러닝 기술을 소개하였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이번 사내 세미나를 통해 회사의 주요 미래 사업으로 추진 중에 있는 비전 기술, 머신 러닝 등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개념을 임직원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내부 세미나는 임직원 간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써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회사의 중장기 목표 달성에도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