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23:55 (목)
Utimaco, 페이먼트 HSM 솔루션으로 호주 시장 진출
상태바
Utimaco, 페이먼트 HSM 솔루션으로 호주 시장 진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3.07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부문, 결제, 통신 및 자동차 산업 위한 광범위한 IT 보안 솔루션 제공

IT 보안 솔루션 공급업체 Utimaco가 IAC 승인 장치 목록에 추가된 자사의 Atalla AT1000 결제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에 대해 호주 결제망(AusPayNet)의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Atalla AT1000은 은행 간 업무를 지원하며, 결제 서비스 공급업체, 지급 은행, 처리 업체 및 발행 기관을 위한 결제 생태계를 최상의 속도로 보호한다.

호주 고객들은 Utimaco의 Payment HSM 상품군과 더불어, 디지털 혁신 과정에 도움이 되는 산업별 인증 및 규제 준수 요건을 충족하면서 최고의 보안 수준에서 데이터와 트랜잭션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Utimaco의 범용 HSM은 PKI, 디지털 서명, 일반 대칭 또는 비대칭 암호 작업 같은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보안과 규제 준수는 주요 관심사이지만, 조직은 동일한 유연성으로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에 적응하고 클라우드 기반 모델을 운영에 통합할 수 있어야 한다.

Utimaco는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규제를 준수하면서 안전하게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청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온프레미스 및 서비스형 구축을 위한 자체 솔루션도 제공한다.

Utimaco 아시아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 Deval Sheth는 "AusPayNet의 승인으로 세계 결제 산업에서 가장 빠른 HSM인 Atalla AT1000을 호주 시장에 선보이고, 이와 더불어 대안적이고 혁신적인 IT 보안 솔루션을 모색하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이 솔루션과 자사의 다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IT 보안 부문에서 30년 이상의 실적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 개 기업이 신뢰를 구축하는 자사의 능력을 활용하고 있다. 자사는 전문성과 고객 지향성은 호주 시장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데일리시큐 웨비나 개최(3월 8일 / 보안교육1시간 이수)

-주제: 클라우드 환경에서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 적용 방안 및 사례

-일시: 2022년 3월 8일(화) 오후 2시~3시

-발표자: 엔트러스트 DPS 부문 Sales Engineer 마건일 차장

-교육이수: 1시간 보안교육 이수증 발급

-무료참가신청: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Utim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