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45 (수)
코리아사이버보안연합, 2022 정보보안 리더의 밤 개최
상태바
코리아사이버보안연합, 2022 정보보안 리더의 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28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사이버보안연합, 한국정보기술연구원, 더좋은나라전략포럼, 화이트햇 해커의 모임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2022 정보보안 리더의 밤”을 오는 3월 2일에 CCMM 빌딩(국민일보 사옥) 12층 서울시티클럽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할 예정이며, 현장에는 유관기관 관계자, 화이트햇 해커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다.

행사장에는 비접촉 체온계와 손 세정제를 비치할 예정이며, 행사장 내 좌석 간 거리두기와 가림막 설치 등 감염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코리아사이버보안연합은 2014년 설립 이후 정책 제안과 법·제도 연구 및 제언, 산업의 발전 방향과 전략 도출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4년부터 올해까지 정책토론회 및 정보보안 간담회를 개최하였고, 아시아 시큐리티 얼라이언스(GCC)를 3회 연속으로 추진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올해 법인명을 변경하여 새로운 탄생을 알리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정책 방향을 도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준상 코리아사이버보안연합 이사장은 “우리나라의 정보보안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이 차기 정부에서 정보보안 분야의 핵심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웨비나 사전등록]

-일시: 2022년 3월 8일 오후 2시~3시

-발표자: 엔트러스트 DPS 부문 Sales Engineer 차장 마건일

-교육이수: 1시간 보안교육 이수증 발급

-참석대상: 공공, 금융, 기업 정보보안 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

-웨비나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