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40 (금)
CONCERT, 2016 기업 정보보호 이슈 전망 세미나 개최
상태바
CONCERT, 2016 기업 정보보호 이슈 전망 세미나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8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침해사고대응팀협의회(회장 류재철)가 2016년 기업들의 정보보호 활동방향을 분석하고 고민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는 CONCERT FORECAST 2016-기업 정보보호 이슈 전망 세미나를 오는 4월 4일(월)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CONCERT FORECAST 2016에서는 지난 달 발간된 2016년 기업 정보보호 이슈 전망 보고서 내용을 바탕으로 ‘외부 네트워크와 업무망의 분리’, ‘신기술 대응 – 클라우드 보안’, ‘지속적 위협’, ‘빅데이터 보안 – SIEM 활용사례’ 등 4개의 이슈에 대해 기업보안 담당자와 해당분야 보안 전문가가 각각 등장, 다양한 시각에서의 입체적인 분석과 해결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회원사의 사례발표시간을 많이 배정해 Case Study를 통한 참가자의 간접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CONCERT 류재철 회장은 “최근 등장한 새로운 위협도,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위협도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다”라며, “전방위적인 대응을 위해서는 타사의 사례를 참고해서 대응방안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며 CONCERT FORECAST를 통해서 정보 공유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