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35 (금)
TROPHY9, 13,000개의 영단어 프로그램 ‘eVOCA' 업데이트
상태바
TROPHY9, 13,000개의 영단어 프로그램 ‘eVOCA' 업데이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2.24 1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ROPHY9

미국교과 통합영어 프로그램 TROPHY9에서 새학기를 준비하는 주니어 영어전문 교육기관을 위해 온라인 영단어 프로그램 ‘eVOCA’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e보카는 미국교과서에 수록된 필수 어휘와 교육부에서 지정한 필수 어휘 등 총 13,000 개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미국 학년 기준 미국교과 필수 어휘인 Preschool부터 Grade 6 레벨까지 제공하고, 교육부지정 필수 어휘인 초등 3학년부터 고등 3학년까지의 내신 단어를 제공한다.

또한 단어 학습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이미지 연상학습과 단어별 예문, 원어민 발음이 제공되고 내 단어장에 중요 단어와 복습이 필요한 단어 등을 추가하여 집중적으로 학습하도록 설계돼있다.

특히 교과과정과 학습레벨, 문항수 등 학습자 수준에 맞게 자동 생성되는 어휘장과 어휘문제지 출제 기능을 LMS를 통해서 제공하며 교사의 편의성을 높혔다.

TROPHY9 관계자는 “e보카는 검증된 단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의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학습이 가능하여 주니어 영어 교육기관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TROPHY9은 미국 공교육이 채택한 미국공통핵심기준 교육과정이 반영된 최신 Leveled Readers를 기반으로 4skills 통합학습 프로그램으로 완성된 주니어 영어 교육을 위한 원서 프로그램으로, 전국 500여개 파트너 교육기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