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5 (목)
KISIA, 대학생 기자단(KSR) 2기 모집
상태바
KISIA, 대학생 기자단(KSR) 2기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23 2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회장 이동범)는 국가 차세대 핵심 산업인 정보보호산업을 널리 알리고 저변 확대에 기여할 KISIA 대학생 기자단(이하 KSR)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출범하는 KISIA 대학생 기자단(KSR)은 산업계 동향, 행사 및 교육, 기업 탐방, 산업계 재직자 인터뷰 등을 기반으로 정보보호 관련 기사를 작성하여 협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정보보호산업의 주요 이슈를 전달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글쓰기와 SNS 활용능력을 갖춘 대학(원)생 20명이며, 지원서 등 필수 신청서류를 이메일(ksr@kisia.or.kr)로 접수 가능하다.

기자단 활동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로, 기자단 전원에게는 임명장이 수여된다. 또한 협회 주관 행사 및 취업연계 교육 참여 시 우대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시 활동수료증 발급 및 우수기자에 대한 협회장상 시상을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3월 30일까지이며,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SIA 이동범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KISIA 대학생 기자단(KSR)이 대학생의 시선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전파하여 대국민 정보보호 이해도를 높이고 올바른 인식 함양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