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4 20:30 (목)
잼먹 프로젝트, 육수가 섞이지 않는 ‘밥솥칸막이’ 출시
상태바
잼먹 프로젝트, 육수가 섞이지 않는 ‘밥솥칸막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2.21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잼먹 프로젝트

이유식 용품 전문 브랜드 잼먹 프로젝트가 세가지 이유식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밥솥칸막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잼먹 프로젝트가 출시한 밥솥칸막이 제품은 3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번에 다른 3끼의 이유식을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식 뿐만 아니라 잡곡, 백미 분리의 어른 식사, 제빵, 간식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잼먹 밥솥칸막이는 내솥과 유사한 모양의 용기 형태로 되어 있어 칸 분리가 확실하여 이유식 및 육수가 섞이지 않는다. 또한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내솥 긁힘과 모양 변형의 걱정도 없앴다. 또한 검은색이므로 색 물듦 걱정이 없고, 백금 경화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탄탄한 내구성을 갖고있다.

밥솥 칸막이의 손잡이는 밥솥 안까지 손을 집어넣지 않고도 안정적으로 넣었다 뺄 수 있도록 설계 됐으며, -5도~250도에도 견디므로 밥솥, 식기건조기,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며, 냉장/냉동도 가능하다. 

잼먹 프로젝트 관계자는 “국내산 친환경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식약처에서 SGS 자가품질 안전인증 완료가 된 제품으로 열탕소독, 살균소독이 가능하여 아이들에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9월 공식 런칭된 ‘잼먹 프로젝트’는 이유식 시간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재료 및 이유식 용품을 다루는 브랜드로 이유식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