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30 13:30 (수)
포티넷코리아, “올해 30% 성장 목표”…중견·대기업 타깃 맞춤형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올해 30% 성장 목표”…중견·대기업 타깃 맞춤형 보안 솔루션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16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가 2022년 성장 전략에 대해 말하고 있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가 2022년 성장 전략에 대해 말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보안이 중심이 되는 네트워킹을 지향하며 지난해 33% 성장을 이루어냈다. 올해도 30%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SD-WAN, 보안 패브릭, 퍼블릭 클라우드, OT보안에 중점을 두고 상호운용, 통합, 자동화에 대한 고객요구를 충족시켜 나가겠다. 가트너에서 발표한 글로벌 트랜드인 사이버 보안 메시 아키텍처(CSMA) 구현에 포티넷 시큐리티 패브릭이 최적화 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오늘, 2022년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적극 선점하기 위한 시장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해 포티넷은 AI 기반 XDR 솔루션 ‘FortiXDR’을 비롯해, AIOps 네트워크 관제 프로세스를 최적화시키는 ‘FortiMonitor’ 및 ‘FortiAIOps’,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NGFW) ‘포티게이트 3500F(FortiGate 3500F)’ 등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발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한편, 구글 클라우드, AT&T, MS 등 글로벌 선두업체는 물론, 엔텔스, 지니언스 등의 국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와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포티넷코리아는 지난해 중견기업군, 헬스케어 산업군 및 하이테크 산업군에서 신규 고객을 다수 확보하고, SD-WAN, 유무선 통합 보안, ATP, SOAR등의 보안 패브릭 솔루션에서 높은 실적을 거두며 전년 대비 33%의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거뒀다.

올해 포티넷코리아는 대기업을 위해서는 SD-WAN기반의 시큐어 SD 브랜치(Secure SD Branch) 및 보안 자동화 솔루션을, 중견기업(SMB)을 위해서는 네트워크/이메일 APT 및 유무선통합 보안 솔루션을 맞춤 제공하는 ‘투 트랙’ 전략을 통해 30%의 매출 성장을 이룩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클라우드, 제조업, 통신사업자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의 확장도 계획 중이다. 클라우드의 경우, 파트너사와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OT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조업 시장의 신규 고객 확보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며, 통신사업자와 전략적 사업협력 모델을 확장하여 통신시장에서의 보안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포티넷코리아는 고객들의 원활한 구축 및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기술지원 조직에 대한 인력투자를 늘리고, 파트너 마케팅을 위한 예산, 인력을 확충하고 협업 프로그램을 보강할 계획이다. 지속되는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에서 언택트 시대에 맞는 산업별, 대상별 웨비나 및 디지털 마케팅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는 “기업들은 네트워크 엣지의 보안 이슈에 적절히 대응하고,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 대처를 위해 보안 및 네트워킹을 융합하는 보안 중심 네트워크 접근방식을 적용해야 한다”라며 “포티넷코리아는 점차 정교해지고 있는 위협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보안 중심 네트워크 접근방식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업계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2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부제: 최신 국내〮외 사이버위협 동향 및 방어 전략 공유

-일시: 2022년 02월 22일 화요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장소: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

-주최: 데일리시큐

-참석대상: 정부, 공공, 금융, 대기업 등 CISO, CPO, 정보보안 실무자 250여 명(학생/프리랜서/보안과 관련없는 자는 참석제한)

-보안교육: 7시간 이수증 발급

-방역: 좌석간 거리두기, 손소독, 체온체크 등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