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5 (금)
포티넷코리아, 파트너사 대상 ‘2022 포티넷 채널데이’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파트너사 대상 ‘2022 포티넷 채널데이’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11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파트너사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과 어워드 전달하는 ‘찾아가는 시상식’ 진행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2월 10일 온라인을 통해 ‘2022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는 포티넷 공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호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포티넷코리아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파트너 정책과 2022년 솔루션 및 시장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1 최우수 리셀러에는 CMT정보통신, 최고 성장 리셀러에는 오픈베이스, 이츠인, 아이온시큐리, 최우수 전문 파트너에는 자동화 및 ATP 분야에 위드네트웍스, SD-WAN 분야에 CMT정보통신과 나노폴, OT 분야에 이롭, 랜 엣지(Lan Edge) 분야에 루시드네트웍스와 코레이즈가 각각 선정되었다.

특히, 포티넷코리아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파트너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일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하여 우수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워드를 전달하는 찾아가는 시상식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는 "'2022 포티넷 채널데이’를 통해 지난 수년간 포티넷 코리아의 성장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많은 파트너 협력사 임직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였다”라며 덧붙여 “지금과 같은 견고한 성장이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라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 올해에도 포티넷은 더욱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와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2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부제: 최신 국내〮외 사이버위협 동향 및 방어 전략 공유

-일시: 2022년 02월 22일 화요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장소: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

-주최: 데일리시큐

-참석대상: 정부, 공공, 금융, 대기업 등 CISO, CPO, 정보보안 실무자 250여 명(학생/프리랜서/보안과 관련 없는 자는 참석 제한)

-보안교육: 7시간 이수증 발급

-방역: 좌석간 거리두기, 손소독, 체온체크 등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