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5 (금)
이지시큐 아테나+헥슬란트 옥텟, 기반 ISMS 인증 사업 MOU 체결
상태바
이지시큐 아테나+헥슬란트 옥텟, 기반 ISMS 인증 사업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2.04 1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가상자산사업 ‘원스톱' 지원 돕는다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AEGISECU)는 기업 고객들의 블록체인 사업 진출에 필수적인 월렛 서비스를 헥슬란트와 협력(MOU)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기업들의 블록체인 사업 진출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지시큐(AEGISECU)는 2021년 특금법 이슈가 한창이던 지난해 50건 이상 ISMS 컨설팅을 수행하고 가상자산사업자 전문 ISMS 컨설팅 기업이다.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기업으로 지갑 솔루션 최초로 ISMS 인증을 취득한 옥텟 월렛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ISMS인증 및 정보보호 컨설팅은 이지시큐가 담당하며, 기술 사업화를 위한 기반 기술을 헥슬란트가 담당한다. 2022년 가상자산 사업에 진출하는 기업의 시장 분석, 개발 속도를 더욱 앞당길 것으로 예상한다.

협력 계약 체결 자리에서 이지시큐는 “올해도 가상자산시장에서의 최대 이슈는 ‘보안’이며, 블록체인 월렛의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한 헥슬란트와 협력해 가상자산 시장에 진출하는 사업자들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고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월렛의 정보는 매우 중요한 정보며, ISMS 기준에 부합하는 정보보호관리체계가 필수적"이라며 “이지시큐와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업의 컨설팅부터 기술 구축까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