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5 (금)
쉐프본 무설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 31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상태바
쉐프본 무설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 31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1.2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프본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쉐프본이 31일 월요일 18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무설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시간 내 현대홈쇼핑 앱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일시불 구매 3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KB카드로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로는 무이자 17개월 혜택이 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무설치 식기세척기 워시폴8 블랙라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물 흡입 바구니와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린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물 흡입 바구니의 경우 무설치로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필수품으로 바구니에 물을 받아 흡입관을 통해 물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 중 3명에게 워시폴8 블랙라벨 공짜 찬스 이벤트가 있다.

워시폴8 블랙라벨은 자동문열림 기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로 건조를 위해 세척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세척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수증기가 배출되고, 열풍 순환 건조가 진행돼 빠르게 식기를 건조해준다. 또한, 타공 작업이 필요 없는 무설치 방식과 설치 방식 모두 가능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듀얼 살균 케어 기능이 있는 워시폴8 블랙라벨은 고온 세척과 UV 자외선 살균으로 식기의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며 "한국 식문화에 맞춘 불림-예비세척을 진행하는 한국형 세척 모드를 탑재했고, 하단 44cm 초대형 노즐과 상하 23개의 분사구를 통해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