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55 (토)
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NHN-카카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상태바
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NHN-카카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26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는 26일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BLUEMAX) NGF VE’를 NHN 및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방화벽이 필요한 고객은 영업대표나 채널사 등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마켓플레이스에서 ‘블루맥스 NGF VE’를 손쉽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사용량만큼 다음 달에 결제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되므로, 고객은 초기 도입 비용 부담 없이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블루맥스 NGF VE’는 시큐아이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해 개발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으로 보안 가상 사설망, 침입 탐지 등 네트워크 보안의 기본 기능과 내부정보 유출방지, 앱 제어 등 통합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오픈 인터페이스 기능을 통해 사용 중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다양한 정책과 로그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손쉽게 클라우드 환경 구축과 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블루맥스 NGF VE는 이번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및 카카오 i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에 앞서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도 등록되며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안정성과 글로벌 기술 지원 체계 검증을 받은 바 있다.

향후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CSP)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다양한 산업의 고객사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연규동 시큐아이 네트워크보안사업부장은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제품과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 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