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0 (토)
컴볼트 코리아, 한화테크윈에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 공급
상태바
컴볼트 코리아, 한화테크윈에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 공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1 1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지사장 토마스 리)는 오늘, 한화테크윈이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강화된 데이터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한화테크윈은 증가하는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동시에 데이터 보호 업무를 자동화하고자 했다. 또한 AWS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복제하고 다른 지역에 이중화하여 보관하고 비즈니스 확장 및 관리 데이터 증가에 따라 유연하게 솔루션 확장을 할 수 있는지 등을 고려하여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을 선택했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데이터 증가와 포인트 솔루션의 복잡한 설치 및 관리, 백업 윈도 축소 등 데이터 보호 및 관리와 관련된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이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솔루션의 규모를 확장할 수 있으며 모든 기능과 데이터를 단일 플랫폼으로 관리하여 사용이 편리하고 또한 데이터 용량을 기반으로 한 라이선스 책정으로 기업이 필요한 양만큼의 솔루션만 도입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솔루션 사업본부 강연선 수석연구원은 “이번 컴볼트 솔루션 도입을 통해서 데이터 보호 정책을 수립하고 데이터 보호를 위해 이중화 작업을 수행하여 데이터 유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데이터 백업 스케줄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체계적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컴볼트 솔루션으로 온프레미스 환경부터 클라우드 환경까지 단일 데이터 보호 플랫폼을 구축하여 이전에 비해 쉽고 효율적으로 데이터 복구 및 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만족스럽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