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10 (목)
뻬그뻬레고,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디럭스유모차 북S/북51 특별할인 이벤트
상태바
뻬그뻬레고,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디럭스유모차 북S/북51 특별할인 이벤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21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육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인 뻬그뻬레고는 3월 24일부터 3월 27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봄맞이 디럭스유모차 북S/ 북5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뻬그뻬레고의 디럭스유모차 북S/북51 제품은 사용자의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두 가지의 프레임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으로 양대면 상태에서의 원터치 폴딩과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편리성과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또한 주행 시 바퀴와 프레임의 마찰부분에 강력한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고 바퀴 내부에 12개의 볼베어링으로 아이가 유모차 탑승하였을 때 보다 편리하게 주행이 가능하다.
 
북S의 경우 티타늄 디자인의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한 프레임과 가죽손잡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바퀴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휠을 장착해 안전감이 있다.
 
북51의 경우 화이트 컬러 프레임으로 바퀴의 폭이 51cm로 설계되어 백화점이나 마트의 좁은 카운터, 협소한 주차공간의 차들 사이, 택시 등의 트렁크에 적재가 가능한 콤팩트하게 나온 미래형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이다.
 
뻬그뻬레고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최대 40%의 할인과 더불어 유모차 구매 시 아기식탁의자와 세트로 구매하면 ‘뭉치면싸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킨텍스 코베베이비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