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턴 감성의 인테리어 매장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점 체인 포아이니가 비대면 주문 및 배달 서비스 타임오더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HI&D와 지난 1월 11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HI&D가 선보인 타임오더는 앱 기반 스마트 오더 서비스로 키오스크 및 포스 연동시스템을 제공하고 식음료 매장의 비대면 주문 및 배달 시스템을 운영한다.
포아이니 관계자는 "근 2년간 비대면 주문과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타임오더를 사용하는 매장이 급격히 많아짐에 따라 전국 30여 개 매장을 보유한 포아이니는 시대 흐름에 맞춰 비대면 주문을 활성화하고,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금번 MOU를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포아이니의 고객들은 타임오더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에 도착하기 전 미리 주문한 후 빠르게 음식을 픽업할 수 있으며, 기타 배달 앱과 동일하게 집에서 음식을 받아볼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타임오더 앱 내에서 포아이니의 신규 런칭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타임오더 첫 도입 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되며 이에 관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타임오더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