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2 21:15 (일)
포아이니, HI&D와 MOU 체결하고 타임오더 도입
상태바
포아이니, HI&D와 MOU 체결하고 타임오더 도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1.13 1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아이니 제공

보스턴 감성의 인테리어 매장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점 체인 포아이니가 비대면 주문 및 배달 서비스 타임오더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HI&D와 지난 1월 11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HI&D가 선보인 타임오더는 앱 기반 스마트 오더 서비스로 키오스크 및 포스 연동시스템을 제공하고 식음료 매장의 비대면 주문 및 배달 시스템을 운영한다.

포아이니 관계자는 "근 2년간 비대면 주문과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타임오더를 사용하는 매장이 급격히 많아짐에 따라 전국 30여 개 매장을 보유한 포아이니는 시대 흐름에 맞춰 비대면 주문을 활성화하고,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금번 MOU를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포아이니의 고객들은 타임오더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에 도착하기 전 미리 주문한 후 빠르게 음식을 픽업할 수 있으며, 기타 배달 앱과 동일하게 집에서 음식을 받아볼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타임오더 앱 내에서 포아이니의 신규 런칭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타임오더 첫 도입 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되며 이에 관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타임오더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