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15 (수)
아이티이지,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9년 연속 1위 달성으로 ‘K-WEB 인증’ 획득
상태바
아이티이지,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9년 연속 1위 달성으로 ‘K-WEB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10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가 지난 2013년부터 2021년까지 9년 연속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사이트 이용량 1위를 유지해 K-WEB 인증을 흭득했다고 7일 밝혔다.

랭키닷컴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발표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근거해 구성된 패널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이용량(Session Visits 기준)을 측정해 분야별 이용량이 가장 많은 웹사이트에 ‘K-WEB 인증마크'를 발급하고 있다.

9년 연속 랭키닷컴 1위에 선정된 아이티이지는 통합컨설팅/클라우드/서버•IDC/보안/도메인 등의 비즈니스 IT 인프라 서비스의 구축 및 운영까지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E-Business 기업이다.

또한, 19년간의 IT 비즈니스 노하우와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시스템 환경과 기업 운영에 필요한 아이티이지만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아이티이지가 9년 연속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1위를 유지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리는 이념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계속하여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이지는 현재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클라우드 30일 체험존 △서버호스팅 60%할인 △클라우드서버 50% 할인 △MS SQL 76%할인 △M365 반값 △카카오 메시지 300건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