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6 09:55 (수)
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Michael Callahan) CMO 임명
상태바
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Michael Callahan) CMO 임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1.07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Michael Callahan) CMO
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Michael Callahan) CMO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오늘, 본사가 마이클 캘러한(Michael Callahan)을 새로운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마이클 캘러한은 McAfee, HP, Juniper와 같은 회사에서 비즈니스 및 마케팅을 총괄한 바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피싱 방어 솔루션 기업인 코펜스(Cofense)에서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마이클 캘러한 CMO는 백업과 안티 멀웨어, 보호 관리 기능 사이버 보호 기능 제공하는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지도 제고와 함께,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다.

또한 그는 전 세계, 특히 낙후 지역에서 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차세대 기술 리더 그룹을 육성하기 위한 Acronis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트릭 펄버뮬러(Patrick Pulvermueller) CEO는 "마이클 캘러한 CMO는 과거의 성공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의 마케팅 팀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끌 것이다. 그는 업계 주요 기업에서 20년 이상의 마케팅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이번에 아크로니스에 합류하여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그가 성공적으로 이끈 브랜드의 인상적인 성장을 지켜봐 왔기에, 그의 리더십과 전문성이 아크로니스의 가치를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마이클 캘러한 CMO은 “아크로니스 솔루션의 가치가 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어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시기에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세계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에코시스템으로 이동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보안 리더가 조직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아크로니스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