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5 (목)
가정용 빔프로젝터 ‘저스미니빔’ 특별 추가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정용 빔프로젝터 ‘저스미니빔’ 특별 추가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1.07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빔프로젝트 저스미니빔이 구매 고객들을 위해 특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저스미니빔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니 삼각대와 리모컨을 무료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60인치 스크린과 스크린 가방도 무상 증정한다.

저스빔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사이즈의 미니빔으로, 가정용 빔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캠핑용이나 사무실 빔프로젝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소형 제품에 잘 사용되지 않는 4K 고화질 해상도의 단초점 렌즈가 탑재돼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의 OTT 어플이 모두 지원하다.

저스 미니빔은 한번 충전해두면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4,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완충 후 오랜 시간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와이파이 연결 후 편하게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어 회의 때 사용할 경우 굳이 컴퓨터나 스마트기기에 연결할 필요가 없다.

스마트폰 데이터 핫스팟 연결 등 어떤 방법이든 인터넷 접속만 가능하다면 바로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 PC 대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저스빔의 특별 추가 사은품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