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락인컴퍼니,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 리앱 포 게임 출시
상태바
락인컴퍼니,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 리앱 포 게임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16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게 설계된 강력한 APP PROTECTOR인 ‘리앱 포 게임(LIAPP for Game)’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 ‘리앱 포 게임(LIAPP for Game)’은 최근 모바일 게임 산업의 증가 속에 해킹 사례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스코드 암호화, 앱의 재배포 없이 해킹툴 접근차단, 의심유저 자동차단, 탐지정보 제공, 게임 엔진 보호,  iOS 지원, 쉽고 빠른 보안적용 등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의 필수 조건을 모두 갖췄다.
 
락인컴퍼니 최명규 대표는 “온라인 게임에서 주로 쓰던 해킹툴 감지나 패킷암호화 솔루션이 아닌 모바일 시대에 걸맞는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을 찾는 과정에서 락인컴퍼니를 창업했고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비로소 만족할 만한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모바일 게임과 모바일 보안을 가장 잘 아는 개발자들이 만든 ‘진짜 모바일 게임 보안솔루션’을 선보여 모바일 게임 보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앱 포게임을 고객에게 좀더 친근히 다가가게 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SNS 이벤트는 리앱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신제품 출시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관련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출시부터 한달간 조기 등록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과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