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0 (목)
쌍용정보통신-레드햇, ‘레드햇 CCSP’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쌍용정보통신-레드햇, ‘레드햇 CCSP’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2.20 1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적인 오픈소스 OS, MW, 자동화, 클라우드 역량 확보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쌍용정보통신은 ‘레드햇 인증 클라우드 및 서비스 제공업체(CCSP)’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드햇과의 파트너십은 쌍용정보통신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강화의 일환으로서 레드햇과의 협업을 통해 자체적인 오픈소스 OS, MW, 자동화, 클라우드 역량을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성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레드햇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고객이 멀티테넌트 퍼블릭 클라우드를 넘어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리눅스 컨테이너 기반 인프라, 서비스형 플랫폼(PaaS)으로의 확장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레드햇 CCSP 프로그램은 종량제 기반의 서비스, 클라우드 이관을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여 파트너사가 클라우드 기반의 레드햇 기술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 CCSP 파트너들은 고객과 파트너들이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포함한 레드햇 솔루션에서 인증된 맞춤형 또는 써드파티 ISV 애플리케이션이 퍼블릭 클라우드와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에서 원활하게 구동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