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6:05 (월)
레노버, 주니퍼네트웍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레노버, 주니퍼네트웍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11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주니퍼네트웍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시간 내에 애플리케이션 가치를 실현하는 동시에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간소하고 유연한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양 사의 공통된 비전을 반영한 것이다.
 
레노버는 x86 기반 서버 및 스위치에 대한 방대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컨버지드 및 소프트웨어 정의(software defined)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주니퍼는 라우터, 스위치,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보안 제품 및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기술 등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고객들은 주니퍼의 네트워크 분야에 대한 강점과 레노버의 x86 서버 안정성과 네트워크 액세스에 대한 리더십을 모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레노버 PC 및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그룹 총괄 부사장 겸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게리 스미스(Gerry Smith)는 “레노버는 데이터센터 솔루션 분야의 시장 리더로 도약하고자 한다. 지속적으로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이끄는 획기적인 IT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투자할 것이다. 레노버는 주니퍼네트웍스와의 파트너십으로 최첨단 데이터센터 기술인 SDN 솔루션을 포함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니퍼네트웍스의 CEO(Chief Executive Officer)인 라미 라힘(Rami Rahim)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중견 기업부터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하이퍼스케일 고객에게까지 폭넓은 범위의 데이터센터를 위한 풀스택(full-stack)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주니퍼의 전략이 더욱 강화됐다. 레노버와의 협력으로 JunosOS 및 콘트레일 기반 IP 네트워킹 포트폴리오가 가진 모든 역량을 활용해 중국은 물론 전 세계 고객들에게 차세대 컨버지드, 하이퍼컨버지드 및 하이퍼스케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