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40 (화)
하시코프 클라우드 플랫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용자 지원
상태바
하시코프 클라우드 플랫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용자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2.07 22: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시코프 컨설, 볼트, 패커를 위한 하시코프의 완벽한 매니지드 제공

하시코프는 하시코프 클라우드 플랫폼(HCP)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하시코프 컨설(Consul), 볼트(Vault) 및 패커(Packer)는 호주와 싱가포르에 있는 호스팅 사이트를 통해 아태지역 기업들을 위한 매니지드 서비스 제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하시코프는 현재 3가지 형태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네트워킹 및 서비스 메시 제품인 HCP 컨설을 비롯해 클라우드 보안 자동화 제품인 HCP 볼트, 그리고 멀티 클라우드 빌드 관리 제품인 HCP 패커가 포함되어 있다.

각 솔루션은 기업들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하시코프 전문가들이 운영 및 지원하는 완벽한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된다.

하시코프의 공동창업자 겸 CTO인 아몬 데드가(Armon Dadgar)는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혁신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인프라의 복잡성과 기술 부족, 새로운 유형의 보안 위협에 직면하게 되는 등 여러 문제들이 발생하게 된다”라며 “아태지역 고객과 커뮤니티에서는 하시코프 제품을 보다 쉽게 도입하고, 운영할 수 있는 지원을 필요로 했다. 하시코프 클라우드 플랫폼은 하시코프가 복잡한 작업을 처리하여 고객들이 훨씬 더 간단하게 하시코프 제품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아태지역 기업들이 HCP를 통해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보다 신속하게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시코프의 HCP 제품은 클라우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데 있어 기술과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운영 부담을 최소화하여 기능 배포에 집중하도록 함으로써 더 많은 비즈니스 가치를 보다 신속하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시코프는 모든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전반에 걸쳐 모든 하시코프 제품에 대한 관리형 제품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기반으로 일관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HCP를 이용하면 완벽한 관리형 컨설 및 볼트 제품을 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다. 하시코프 클라우드 플랫폼은 AWS에서 초기 지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AWS의 컴퓨팅 서비스 부문 부사장인 디팍 싱(Deepak Singh)은 “AWS에서 HCP 컨설 및 HCP 볼트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고객은 운영환경에서 완벽하게 관리되는 서비스 메시 솔루션인 HCP 컨설을 통해 자동화의 이점을 즉시 실현할 수 있다. HCP 컨설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개발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구성된 완벽한 관리형 클러스터를 버튼만 누르면 구축할 수 있어 더 적은 리소스로 AWS 워크로드 간의 연결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HCP 볼트와 HCP 컨설은 클라우드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접근방식의 핵심 요소이다. 하시코프는 머신 인증 및 권한부여, 머신 간 액세스, 사람 인증 및 권한부여, 사람과 머신 간의 액세스와 같은 최신 보안 자동화의 핵심 부분에 신뢰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배치하여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