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0 (금)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2.02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원격재택업무용 PC통합보안 솔루션 더방탄PC가 굿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주관하며 소프트웨어의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사용성, 신뢰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여하는 제도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의 더방탄PC는 이미 원격 근무를 시행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에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출시 이후 도입고객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PC보안점검, 정보유출방지, 개인정보보호, 네트워크통제, 웹사이트 접속 제어 등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납품하고자 노력해 왔고, 또한 당사 역시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개발, 성장시키며 믿음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오고 있다”라며 “이번 더방탄PC의 GS인증도 당사의 사업목표에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재 원격 재택근무 등 변화하는 업무환경에서 꼭 필요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