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0 (금)
KT DS, 본격적인 보안관제서비스 개시
상태바
KT DS, 본격적인 보안관제서비스 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08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DS(대표 김기철)는 정부로부터 보안관제전문업체 자격을 획득함에 따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수시장에서도 본격적인 보안관제 사업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KT DS는 이번 보안관제전문업체 지정을 계기로 그룹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공공 및 대외 고객에게 확대 서비스 한다는 전략이다.
 
KT DS의 보안관제는 외부로부터의 불법적인 침입을 막는 기존 관문방어 위주의 보안관제 틀에서 벗어나 통신전문회사만이 경험할 수 있는 기술로 특화돼 있다. 정보 유출 경로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과 APT(지능형 지속위협)공격의 타깃이 되는 사용자 PC내 행위와 트래픽까지 분석함으로써 알려지지 않은 침해시도나 중요정보 유출 징후를 신속히 탐지 및 대응할 수 있다. 또한 해커들의 침입경로와 공격단계를 분석해 최초 침해시도부터 정보 유출까지 이어지는 단계별 연결경로 차단 전략(Kill-Chain)으로 모든 영역의 사이버 공격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김기철 KT DS 대표는 “글로벌 보안관제시장을 주도하는 기업들은 Verizon, AT&T, NTT 등 대부분이 통신전문기업들이다. 모든 정보통신기술의 기반이 되는 것이 통신이다 보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 것이다”라며, “KT DS가 이제 국가와 기업들에게 차별화되고 신뢰할 수 있는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 DS는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보안관제서비스를 필두로 보안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