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3 12:55 (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HX 3.1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HX 3.1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08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가 익스플로잇 가드(Exploit Guard) 기능을 추가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HX 3.1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업그레이드된 HX 3.1은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역량을 갖춘 HX제품에 엔드포인트 대상 익스플로잇 공격에 대한 향상된 보안 역량을 제공하는 익스플로잇 가드 기능과 개별 호스트의 현재 경보, 시스템 정보, 수집 정보를 통합하는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인 호스트 기반 워크플로우(Host Based Workflow)를 추가했다.
 
익스플로잇 가드는 행위 기반 분석과 인텔리전스 기술을 활용해 개별 엔드포인트 활동을 평가하고 익스플로잇 탐지를 위해 평가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하고, 주요 익스플로잇 종류에 대한 최근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익스플로잇 공격 여부를 확인하고 공격자의 기존 공격을 파악하며 알려지지 않은 공격을 탐지하기 위해 다양한 개별 및 통합 과정을 평가하는 역량을 갖췄다.
 
파이어아이 제품 관리부 이사 짐 와고너(Jim Waggoner)는 “파이어아이는 MVX기술을 바탕으로 구성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해 조직이 네트워크 및 이메일을 통해 공격해오는 진화된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MVX의 핵심 기술을 HX 3.1에 도입하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파이어아이는 엔드포인트 보안에 있어서도 기존 네트워크 및 이메일 보안 제품과 동일한 보안 역량을 제공할 것”이라며, “익스플로잇 가드 기능은 엔드포인트 익스플로잇 보안의 탐지 역량 및 정확도를 향상해 여타 엔트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는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파이어아이는 오는 4월 14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 볼룸에서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서울(Cyber Defense Live Seoul)을 개최한다. 파이어아이는 이 행사를 통해 국내 기업 최고보안책임자(CSO) 등 보안 전문자에게 HX. 3.1의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파이어아이 전체 제품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와 보안 시장 최신 트렌드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는 파이어아이 CTO 그레디 서머스(Grady Summers)가 연사로 참석해 진화하는 최신 사이버 공격 유형에 관해 진단하고 예방 및 대응에 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