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8 02:10 (화)
아비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운영 데이터 공유 위한 아비바 데이터 허브 발표
상태바
아비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운영 데이터 공유 위한 아비바 데이터 허브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18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아비바 산업용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와 업계를 선도하는 PI 시스템 오퍼레이션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의 주요 기능을 통합한, OSI소프트 인수 이후 첫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운영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운영 데이터를 집계, 관리 및 안전하게 공유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허브인 아비바 데이터 허브는 편리한 산업용 클라우드 플랫폼 아비바 커넥트를 통해 업계에서 인정받은 OSI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OCS)의 운영 데이터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아비바 플렉스 서브스크립션 기반 프로그램을 구독하는 아비바 커넥트 사용자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아비바 데이터 허브 서비스는 물론 아비바의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기업은 아비바 데이터 허브 기술을 통한 예측 시스템으로 오염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오염을 예측하고 방지하여 안전한 식수를 보장하는 것에서부터 고급 분석을 위한 데이터 준비, 원격 장비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아비바 데이터 허브는 2022년 초부터 사용 가능하다. 아비바 데이터 허브의 이전 제품인 OCS 또한 지속적으로 지원되므로, 기존 OCS 고객들은 해당 솔루션을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비바 정보 부문 EVP 로난 드 후지(Rónán de Hooge)는 "과거 또는 실시간 운영 데이터를 확인하거나 최대로 활용하고 공유하기 위해 클라우드는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됐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미 클라우드를 언제 그리고 어떻게 도입할 것인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라며 "아비바 데이터 허브는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써, 기업은 아비바 데이터 허브를 통해 온프레미스 및 원격 데이터 소스를 쉽게 집계 및 컨텍스트화하고, 예측 모델링을 위해 클라우드 상의 데이터 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다양한 인사이트까지 안전하게 팀원은 물론 지구 반대편에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공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FICCA2021] 아시아 금융&산업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1에 보안담당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최: RALFKAIROS(랄프캐로스)

-공동주최: 데일리시큐

-날짜: 2021년 11월 26일(금) 온라인(무료참관)

-참석대상: 국내 및 해외 공공, 기업, 금융기관 CISO, 정보보안실무자

-강사: 국내•외 최고 사이버보안전문가 초청강연(통역지원)

-무료참관등록: 클릭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