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0 (수)
케이사인, 과천사옥 기공식 개최
상태바
케이사인, 과천사옥 기공식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17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사옥 신축으로 자회사 간 시너지 확대 기대
케이사인이 경기도 과천시에서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 최승락 케이사인 대표(왼쪽 다섯번째),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왼쪽 네번째) 등 참석인사들이 시삽을 하고 있다.
케이사인이 경기도 과천시에서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 최승락 케이사인 대표(왼쪽 다섯번째),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왼쪽 네번째) 등 참석인사들이 시삽을 하고 있다.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이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케이사인 과천사옥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내 대지면적 1,922㎡, 연면적 15,232㎡에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로 2023년 7월 말에 준공될 예정이다.

케이사인 통합사옥에는 케이사인을 포함한 샌즈랩, 에이아이딥 등 자회사가 입주해 시너지를 가속화하는 한편 유기적인 업무 추진을 진행하게 된다.

케이사인 측은 과천사옥은 임직과 및 입주기업을 위해 충분한 휴게공간을 마련하는 것에 가장 초점을 두고 준공되며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스타트업을 위한 사무공간을 제공하며 혜택을 제공해 ICT 발전을 함께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케이사인 최승락 대표는 “과천 신사옥은 앞으로 글로벌 종합 보안기업으로 도약할 케이사인과 자회사들의 성장 발판이 될 것이다”라며 “보다 창의적인 환경에서 4차 산업 시대 변화와 보안 산업의 혁신을 가속화하겠다”라고 말했다.


[FICCA2021] 아시아 금융&산업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1에 보안담당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최: RALFKAIROS(랄프캐로스)

-공동주최: 데일리시큐

-날짜: 2021년 11월 26일(금) 온라인(무료참관)

-참석대상: 국내 및 해외 공공, 기업, 금융기관 CISO, 정보보안실무자

-강사: 국내•외 최고 사이버보안전문가 초청강연(통역지원)

-무료참관등록: 클릭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