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7 20:00 (목)
컴볼트, 백업 및 복구 솔루션 3종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상태바
컴볼트, 백업 및 복구 솔루션 3종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17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오늘 자사 백업 및 복구 솔루션 3종이 아마존웹서비스의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컴볼트 백업&복구’와 선택적으로 추가 도입 가능한 ‘컴볼트 재해 복구’ 및 ‘컴볼트 프로페셔널 서비스’다.

컴볼트 솔루션은 광범위한 워크로드에 대한 신속한 복구 기반의 안전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간소화된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컴볼트는 양사의 고객에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내 주요 데이터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추가적인 유연성과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랜섬웨어와 같은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보호 및 복구를 지원하며,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운영 최적화 및 비용 절감을 돕는다.

스티븐 오반(Stphen Orban) 아마존웹서비스 AWS 마켓플레이스 및 관제 서비스 총괄은 “많은 조직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기반으로 클라우드 도입이 가속화됨에 따라 도입 초기 단계부터 확장성과 워크로드 보호를 보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덧붙여 “컴볼트 백업&복구 제품이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컴볼트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존 터배리스(John Tavares) 컴볼트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클라우드 데이터의 백업과 보호, 복구에 요구되는 속도와 확장성,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다”라며 “AWS 마켓플레이스에 자사 백업&복구 및 재해 복구, 프로페셔널 서비스 솔루션을 출시해 AWS 서비스를 통합 지원하는 신뢰성 높은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컴볼트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및 저장을 대폭 간소화하겠다”라고 말했다.


[FICCA2021] 아시아 금융&산업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1에 보안담당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최: RALFKAIROS(랄프캐로스)

-공동주최: 데일리시큐

-날짜: 2021년 11월 26일(금) 온라인(무료참관)

-참석대상: 국내 및 해외 공공, 기업, 금융기관 CISO, 정보보안실무자

-강사: 국내•외 최고 사이버보안전문가 초청강연(통역지원)

-무료참관등록: 클릭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