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10 (목)
재수기숙학원 개정수학 1등급+수리논술 연계학습 문,이과 충원 모집
상태바
재수기숙학원 개정수학 1등급+수리논술 연계학습 문,이과 충원 모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3.04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명 수학전임-맞춤수업부터 보완클리닉까지

올해 재수 결심에 가장 부담스러운 점은 수학 출제내용이 달라졌다는 점이다. 문과는 수학Ⅱ,미적분Ⅰ,확률과 통계 3과목으로 늘어났고 30문제 중 10문제가 새로 출제되어 고교 때 학습 못한 범위 출제가 재수생들에게 큰 부담이다. 이과도 2017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 3과목인데 배우지 않는 미적분Ⅰ 연계출제에 대비해야 하고 확통의 순열, 조합과 통계 단원에서(6→10문항) 변별문제와 기벡의(7→10문항) 고난도 문제가 늘어나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수학 때문에 입시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의 종로수학완전학습시스템은 수학적 추론력과 수능적 사고를 키워 수리논술까지 대비하고 있다. 필수개념 반복학습 속에 소단원별 정의부터 성질과 변형으로 이어지는 유형별 문항을 풀어내는 실전수업을 하고 있다. 문, 이과생 모두 당일 수업 후 수학학습 과제장에 30, 50문제를 의무로 풀고 검사를 받는 반복 문제풀기로 소단원 완성 학습에 효과적이다. 다음날 0교시(오전7시30분)에 하는 수학일일TEST는 어제 수업 듣고 풀어본 소단원에서 출제한 15문항을 30분 내 푸는 실전 훈련이어서 빠르고 정확한 수능수학 고득점 달성에 안성맞춤으로 평가 받는다.
 
다른 학원들과 달리 안성종로는 수학강사가 수업부터 수학테스트 출제, 1:1 개인지도까지 책임진다. 서울대 출신의 이광복(학감)과 신동현, 심준섭(수학과)과 고동국(EBS강의), 이종현(고려대 수학교육과)과 하지연(쉽고 친절한 수학)과 임한경(수리논술 연계)선생 등 7명의 전임강사는 학원에서 숙식을 하며 학생들을 취침 전까지 쉼없이 지도하고 있어 학생들의 빠른 수학실력 향상을 자신한다. 적절한 풀이법 발상 훈련을 받는 수학클리닉은 실전문제 풀이에 약한 학생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는 보완학습으로 실시되고 있다.
 
영어는 구문어법클리닉, 영어독해클리닉, 빈칸추론 클리닉처럼 유형별 보완학습을 해주고 있다. 0교시에 실시하는 영어TEST는 단어암기 100개 시험과 듣기평가 시험으로 영어 고득점의 기초쌓기에 든든한 실전 훈련이 되고 있다. 
 
국어 강사팀은 종로학원과 안성종로기숙학원이 함께 개발한 국어교재를 활용하여 화법과 작문의 신유형학습, 문법의 변별문항 풀이법, 독서 과학기술지문 풀이스킬, 문학의 통합장르 지문 풀이법 등을 유형별로 정리해 주고 실전국어에서 틀린 선지(매력오답)를 피하는 스킬을 세심하게 수업하고 있다.
 
안성종로는 최고의 학습시설을 갖춘 기숙학원이다. 2인1실 호텔식 숙소(최고급 비데 설치)로 특허출원 책상에서 수업(칸막이 세워 자습)을 한다. 그 밖에도 전임 셰프가 조리한 식사(매일 신선 재료 배달 사용), 안전인증 받은 학습관과 숙소(안성시에서 2개만 인증), 편안한 숙면(중앙냉난방식 열선바닥 채택) 등 건강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수능에만 집중하는 수험생활을 확실하게 보장한다.
 
안성종로학원 관계자는 “대입정규반은 총 개강 후 무시험전형으로 서울대의치대반과 연고대프리미엄반, 프라임반, 일반반 등 수준별로 편성되어 있다. 올해부터 수학출제 내용이 달라지는 만큼 효율적인 수업을 원하는 재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어 “재수생에게 중요한 1년을 준비하는 만큼 재수기숙학원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안성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해결하길 바란다”고 조언의 말을 전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