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25 (금)
마이스(MYCE), 제 2회 오프라인 밋업 행사 성료
상태바
마이스(MYCE), 제 2회 오프라인 밋업 행사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10.28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자산 마이스(MYCE)로 결제가 가능한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부름(Bloom)서비스를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 전문 벤터기업 주식회사 나목(대표 김선혁)에서 지난 22일 제2회 단독 밋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에서는 마이스(MYCE)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이해와 마이스(MYCE)를 사용한 부름(Bloom)플랫폼 서비스 운영 방안과 함께 서비스 운영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한다. 

부름(Bloom)플랫폼은 침체된 오프라인 이벤트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소규모 모임부터 대규모 행사에 필요한 대관, 숙박, 식/음료 등 모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구매자와 판매자가 자신이 가진 재화 및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나아가 이벤트 주최자와 같은 기업이 제공하는 큰 규모의 이벤트 행사를 더 많은 구매자와 연결 시켜주는 공유 플랫폼이다.

마이스(MYCE) 관계자는 “향후 해외서비스 확대를 위해 최근 미국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렉스에 상장되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이라는 로드맵의 초석을 다졌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실생활 사용을 확대하여 실요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