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30 (수)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2016년 조직 개편 및 승진 인사 단행
상태바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2016년 조직 개편 및 승진 인사 단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25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대표 채기병)가 임원 6명을 포함한 총 12명의 승진 인사, 2명의 신규 임원 영입과 2016년 영업 활성화를 위한 일부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는 기존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와 커머셜 사업본부를 단일 조직으로 개편하고 이 조직의 총괄 임원으로 이찬혁 전무를 선임하는 인사를 진행했다. 아울러 12명의 임직원 승진 인사와 2명의 신규 임원 영입도 함께 발표했다. 이찬혁 신임 전무는 쌍용정보통신, 한국알카텔,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를 거쳐 2007년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 공공영업 부문에 합류한 후 공공 및 기업사업본부 본부장을 맡았고 이번 인사를 통해 엔터프라이즈와 커머셜이 통합된 사업본부를 총괄하게 됐다. 한국 주니퍼네트웍스의 이번 인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무〉 ◇엔터프라이즈 및 커머셜 사업본부 이찬혁
 
〈상무〉 ◇어드밴스드 서비스 본부 박진섭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김희수
 
〈이사〉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영업 담당 김민수
            ◇교육 및 게임 영업 담당 김광식
            ◇테크니컬 솔루션 팀장 김현준
 
〈영입〉 ◇기술영업본부 최정현 이사
            ◇텔레콤 사업본부 김대영 이사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는 올해 본사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강력한 영업 정책과 고객 지향적인 지원 시스템을 위해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인사 및 신규 임원 영입을 추진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2015년에 전년 대비 글로벌 7% 성장을 비롯해 한국에서도 의미있는 실적을 일궈냈으며 지난해 대전지사 개소 이후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비즈니스 성과도 만들어낸 바 있다. 때문에 올해도 이번 조직 개편과 인사를 기반으로 상승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국 주니퍼 네트웍스의 채기병 대표는 “지난해 주니퍼 네트웍스는 글로벌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차세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메시지를 기반으로 고객 성장에 심혈을 기울여 큰 성과를 만들어냈다”라며, “올해에는 이 여세를 몰아 고객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