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50 (수)
트리니티소프트, ‘코드레이 엑스지’ 매출 1위 달성
상태바
트리니티소프트, ‘코드레이 엑스지’ 매출 1위 달성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2.24 12: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의 시큐어코딩 솔루션 ‘코드레이 엑스지’(CODE-RAY XG)가 조달청 나라장터의 종합쇼핑몰에서 시큐어코딩 부문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며(2015년 12월 매출기준) 그 기술력을 입증받고 있다. 트리니티소프트는 ‘취약성 점검도구’ 부문과 ‘소스코드 보안약점 분석도구’ 부문에서 각각 CC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시큐어코딩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적용 의무화가 지난 해부터 감리대상 전 범위로 확장됨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한 공공시장 수주가 확대되면서 ‘코드레이 엑스지’가 호평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시큐어코딩 솔루션은 단순한 패턴매칭 방식이지만 ‘코드레이 엑스지’는 파일간의 연관관계 분석이 가능한 자체개발 엔진을 탑재한 가상컴파일 방식의 정적분석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쟁업체에 비해 빌드과정과 개발환경구축 없이도 정확한 보안약점 분석이 가능하고 탐지정확도가 높은 점이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와 기술혁신만이 시장에서의 성패를 좌우한다. 이번 매출기록은 기본에 충실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향후 공공시장 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에서 ‘코드레이엑스지’의 확산 및 매출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