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00 (토)
에스넷그룹, 오금동에 기술센터인 ‘S²F 센터’ 오픈
상태바
에스넷그룹, 오금동에 기술센터인 ‘S²F 센터’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06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블루로터스 조승필 대표, 에스넷 강윤구 감사, 인성디지털 이인영 대표, 에스넷 장병강 대표, 박효대 회장, 원종윤 부회장, 아이넷뱅크 장영 대표, CTO 유인철부사장, 연구소장 이병한 전무
(왼쪽부터) 블루로터스 조승필 대표, 에스넷 강윤구 감사, 인성디지털 이인영 대표, 에스넷 장병강 대표, 박효대 회장, 원종윤 부회장, 아이넷뱅크 장영 대표, CTO 유인철 부사장, 연구소장 이병한 전무

에스넷그룹(회장 박효대)이 오금동에 오픈한 기술센터인 S2F 센터가 이달 1일 문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Smart Science Factory’란 뜻의 S2F 센터는 그룹의 핵심역량을 한데 모으고 기술혁신을 이루기 위한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벤치마크테스트(BMT)·개념검증(PoC)·'원격 클라우드 데모·파일럿프로젝트 등을 수행하는 ‘사전기술검증센터’,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전국 AS가 가능한 ‘IT서비스 통합지원센터’, ‘교육 아카데미 센터’의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에스넷그룹 관계자는 “S2F 센터를 통해 글로벌 벤더와의 기술 협력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플랫폼 비즈니스’에 기반한 종합 ICT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가겠다”라며 “디지털 혁신을 위해서는 전방위적 지원이 필요한 만큼 각 계열사간 협력을 통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연구개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에스넷그룹은 IT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룹의 기술역량을 결집한 S2F 센터를 건립하고 AI,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분야 신사업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계열사인 인성디지털과 아이넷뱅크와의 협력을 통해 IT 총판 및 유통 경쟁력도 확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